콘텐츠로 건너뛰기

교회생활간증 동비디오 <잊을 수 없는 선택>

교회생활간증 동비디오 <잊을 수 없는 선택>

2020. 12. 28. 0700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동영상동영상 특집 교회생활 간증은 전능하신 의 심판을 실제 체험한 크리스천들의 생생한 이야기와, 그들이 진리를 이해하고 하나님을 알게 되어 자신들의 패괴된 성품이 변화되었다는 증언을 여러분에게 들려 줍니다. 진실한 회개가 무엇인지 파악하고 정결해지는 길을 찾아 천국으로 들어가십시오. 주인공은 전문 인테리어 디자이너로 4년 넘게 일했었습니다. 그래서 복음 영상 촬영용 소품과 세트장을 만드는 본분을 이행하게 되자 이전까지 갈고 닦은 실력을 발휘하려고 했습니다.

그렇지만 늘 자신의 관점만 고수하고 교만하고 독선적이며, 다른 사람들 생각을 받아들이지 않았습니다. 그로 인해 함께 본분하는 형제자매들이 속박당하고 주인공도 실수가 많아지는 바람에, 재작업해야 할 것들이 생기고 영상 촬영도 지연됩니다.


전능하신 하나님이 말씀하셨습니다
전능하신 하나님이 말씀하셨습니다


전능하신 하나님이 말씀하셨습니다

여호와의 이름이 이방 민족 중에서 크게 될 것이라는 말이 있는데, 이것은 말세에 하나님이 이방에서 사역해야만 되는 것을 뜻합니다. 지난날 하나님이 유대에 성육신했다고 해서 하나님이 유대인만 애정 있는 것은 아닙니다. 그것은 단지 사역의 필요로 말미암은 것이지 하나님이 반드시 이스라엘에 성육신해야 한다고왜냐하면 그들이 선민이기 때문임 말할 수는 없습니다.. 이방에도 하나님의 선민이 있지 않더냐? 예수가 유대에서 사역을 끝낸 후에야 이방이스라엘 인원은 이스라엘을 제외한 모든 족속을 이방이라고 칭합니다.

으로 사역이 확장되기 시작했다. 사실 이방에도 하나님의 선민이 있지만, 그때는 이방에서 역사하지 않았을 뿐입니다. 사람이 이스라엘을 그토록 중요시하는 것은 앞의 두 과정 사역을 모두 이방이 아닌 이스라엘에서 했기 때문입니다. 이방에서의 사역은 오늘에야 시작되었으므로 사람이 받아들이기가 쉽지 않은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