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베트남 다낭 여행(부산출발 다낭도착) 1탄

홈쇼핑여행 더이상 해피콜 1주일 기다릴 필요 없습니다. 내가 가고싶은 날짜 마감으로 못가는 경우 필요 없습니다. 바로 확정 명확한 내용은 아래 편지로 부탁드립니다.

나트랑 비행시간

냐짱이라 불리는 나트랑은 베트남 중남부에 자리한 휴양지입니다. 인천에서 갈 때는 약 5시간 20분이 걸리고, 돌아올 때는 4시간 40분 정도가 걸립니다. 항공편에 따라 최대 갈때 45분 올때 55분 정도의 비행시간 차이가 있습니다.

나트랑에는 수 킬로에 걸쳐 있는 천혜의 나트랑 해변, 바이야이 해변과 편히 쉴 수 있는 리조트와 호텔, 나트랑 야시장과 빈펄랜드 테마파크까지 가족 여행지로 손색없는 곳입니다.

비행기표 가격

비행기표 가격은 수시로 변동합니다. 비행기표 가격 변동을 유발하는 주된 요소는 위와 같다. 따라서 비행기표 값을 버스비 혹은 지하철비와 같이 특정하여 규정하기는 어려워요. 항공사 종류 좌석 등급 발권 시기 발권 방법 직항 vs 경유 유류세 다만 확인되는 평균은 가격은 최저 20만 원 후반에서 최대 70만 원 후반 대입니다.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각종 요소에 의해 가격은 변동됩니다. 따라서 위의 중간 값인 4050만 원가량의 비용으로 책정하여 고민하는 것이 이성적인 추정가격입니다.

하노이 비행시간

베트남의 수도 하노이는 인천에서 갈 때 비행시간은 약 5시간이 걸리고 돌아올 때는 4시간 15분 정도가 걸립니다. 항공편에 따라 최대 갈때 20분 올때 45분 정도의 비행시간 차이가 있습니다.

하노이는 옛날부터 수도의 역할을 하고 있어 탕롱 황성 등의 유적지와 프랑스 식민지 시절의 프랑스식 건물, 36 거리 등의 전통 시장 등의 볼거리와 먹을거리가 풍부한 도시입니다.

다낭 비행시간

다낭은 베트남 가운데에 있는 도시로 베트남에서 5번째로 큰 도시이자 대표 관광지입니다. 인천에서 갈 때는 5시간 10분 정도 걸리고, 돌아올 때는 4시간 35분 정도 걸립니다. 항공편에 따라 최대 갈때 10분 올때 35분 정도의 비행시간 차이가 있습니다.

다낭은 베트남의 가장 인기 있는 관광지로 세계적인 호텔, 리조트가 즐비하고, 가까운 거리에 호이안과 베트남의 옛 수도인 후에를 갈 수 있는 이점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느낀 장단점

비엣젯 항공은 베트남 대표 저가 항공사 중 하나입니다. 마치 우리나라의 제주항공이나, 에어부산과 같은 포지션을 차지한다고 보시면 되는데요. 그렇다. 보니 장단점이 명확합니다. 그리고 이 외에도 제가 개인적으로 느낀 단점이 하나 있는데요. 바로 일정 변경입니다. 저는 현재까지 총 3번의 일정변경을 겪었습니다. 가는 편 2번, 오는 편 1번 이렇게 총 3번인데요. 항공일정 변경이 이렇게 잦아지면 미리 세운 스케줄상에 차질이 생기기 때문에 많은 분들은 이 점 유의하시어 비엣젯항공을 선택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다만, 제 경우 가는 편, 오는 편이 전부 당겨져서 결과론적으로 저에게는 이득이었습니다.

뭘 타고 갈까?

여행지를 골랐다면 그 다음은 항공권이죠 예전에는 익스피디아, 스카이스캐너, 카약 등을 사용해 항공권을 찾아봤어요. 이 중에서 저는 스카이스캐너가 가장 편하게 느껴지더라고요. 다낭 항공권 종류는 국적기와 베트남 항공으로 나눠져요. 우리나라 국적기는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진에어, 에어서울, 에어부산, 제주항공 등 선택지가 많구요, 베트남 항공은 베트남항공, 비엣젯 이렇게 2가지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저는 유럽 여행도 아주 운좋게 50만원 대의 말도 안되는 비행기 값으로 다녀와봤던 기억이 있어서. 여행 경비 중에서 비행기를 아끼고, 숙소에 조금 더 투자하는 스타일입니다. 그래서 저비용항공사LCClow cost carrier를 이용하고자 합니다.

푸꾸옥 국제공항PQC 인천공항ICN

1530 출발 2245 도착 05시간 15분 소요 비엣젯항공 1715 출발 0030 도착 05시간 15분 소요 비엣젯항공 참고 링크 베트남 주요 여행지로 가는 항공편과 비행시간은 아래 네이버 항공권에서 좀 더 세부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참조 바랍니다. 베트남 주요 여행지로 가는 항공편과 비행시간을 살펴보았습니다. 해외여행을 갈 때는 첫번째 비행기 편과 출발, 도착시간을 정하면 계획을 세우기가 편해집니다.

베트남으로 갈 때 많은 참조 바라고, 안전하고 재미있는 해외여행 되시기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

나트랑 비행시간

냐짱이라 불리는 나트랑은 베트남 중남부에 자리한 휴양지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비행기표 가격

비행기표 가격은 수시로 변동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하노이 비행시간

베트남의 수도 하노이는 인천에서 갈 때 비행시간은 약 5시간이 걸리고 돌아올 때는 4시간 15분 정도가 걸립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