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우리은행 동전 교환 요일과 시간 (강동구 전 지점)

우리은행 동전 교환 요일과 시간 (강동구 전 지점)

강동구에 소재한 은행 별 동전 교환 입금 방법 안내 게시물 6번째입니다. 오늘 우리은행의 자료를 마치면 3개의 은행만 남았습니다. 제가 알아본 동전교환 업무에 있어 강동구의 우리은행 전 지점만의 특별했던 점도 있었습니다. 어떤 내용인지는 아래에 자세하게 적어두겠습니다. 강동구에 소재한 우리은행은 모두 10개 지점입니다. 직접 전화 문의로 알아본 바로는 다른 은행들에 비해 동전교환 업무의 체계가 비교적 동일하고 혼란이 없이 안내해주고 있었습니다.

제가 이전에 게시물 했던 모든 은행에 해당되는 동전교환 방법에 제일 비슷했습니다. 다른 은행처럼 어디는 가능하고, 어디는 불가능하고 이런 점이 없어서 활용하기에 편했던 것 같습니다.


zwj 직무인성 면접
zwj 직무인성 면접

zwj 직무인성 면접

인사이트면접이 끝나고 바로 직무인성 면접장으로 이동하였습니다. 한 조에 6명까지 인것 같은데 우리조는 한명이 결시여서 5명이서 면접장에 들어갔다. 진행요원분께서 편한 분위기이니 티타임이라 생각하고 음료마시면서 편하게 면접 보라고 하셨습니다. 근데 아니었다 면접관은 2명이었고, 분위기 자체가 나쁘지는 않았는데. 질문이 정말 딥했다. 한분은 무슨 면접문의 리스트인지 어떤 책자를 들고 오셔서 그거 보면서 질문을 하셨습니다.

그 책자 어디서 구하나요. 받은 질문은 다음과 같다.

우리은행 고객센터 ARS 서비스코드 및 서비스시간
우리은행 고객센터 ARS 서비스코드 및 서비스시간

우리은행 고객센터 ARS 서비스코드 및 서비스시간

– ARS 서비스 코드를 사용하여 급속도로 희망하는 업무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231을 입력하면 집금 계좌CMS 입금 업무로 연결됩니다. – [311]은 대출금 잔액 조회, [361]은 펀드환매 신청을 위한 서비스 코드입니다. 서비스 시간은 업무에 따라 다르며, 특히 사고신고는 24시간 접수 가능합니다.

우리은행 ARS 서비스 단축번호
우리은행 ARS 서비스 단축번호

우리은행 ARS 서비스 단축번호

ARS 서비스를 이용하여 급속도로 희망하는 업무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1번을 누르시면 우리은행으로 송금 업무로 이동하고, 3번을 누르시면 잔액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0번은 상담직원에게 연결되며, 는 빠른말서비스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를 누르시면 이전 단계로 돌아갈 수 있고, 샵은 보이스피싱 및 분실신고와 연관된 옵션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1번을 누르시면 보이스피싱에 대한 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

영업점 방문 없이 한도제한통장 해제하기

원칙적으로는 영업점 방문 없이 비대면으로 한도제한 계좌를 해제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은행에 직접 방문하기 어려운 경우 비대면 마이너스 입출금 예금잔고 대출을 사용하는 방안으로 해제가 가능합니다. 바로 우리 비상금 대출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대출을 신청했다가 바로 철회를 하는 방안으로 손해가 전혀 없으며 아래 링크를 통해 자세하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오늘은 ”우리은행 한도제한통장 해제 방법” 에 대하여 알아보았는데요, 우리은행을 주거래은행으로 사용하시면 타은행에 비해 한도제한 계좌를 쉽게 해제할 수 있으며, 주거래 은행이 아닌경우에도 서류증빙으로 한도제한을 풀수있습니다.

미리미리 한도제한을 풀어두셔서 급하게 큰 금액을 이체하실 때 불편함이 없이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우리은행 ATM 수수료

자동화기기 간 현금 인출 수수료 우리은행 ATM 간의 현금 인출 시, 5만원 이하의 인출 시 250원, 5만원 초과 혹은 당일 중 동일 계좌에서 2회째 인출 시 250원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영업시간 외22002400, 2400익일 0600, 평일 18102200 06000830, 토요일 14002200 06000830, 공휴일 06002200에 현금 인출 시 추가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타행 자동화기기 간 현금 인출 수수료 다른 은행의 자동화기기에서 현금을 인출할 경우, 타행 간 현금 인출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수수료는 영업시간 중, 동일 계좌에서 2회째 인출부터 발생하며, 영업시간 외에도 수수료가 높아집니다.

우리은행 고객센터 자주 하는 질문FAQ

우리은행 고객센터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평소 사람들이 자주 했던 질문과 답변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문의사항이 있을 때 고객센터에 바로 전화연결해서 상담직원과 이야기하는 것도 방법이지만, 간단한 문의사항이라면 홈페이지에 깔끔한 자주 하는 문의 메뉴에서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우리은행 고객센터 이메일 문의, 스크린 공유 상담 그 외에 우리은행 고객센터에서는 이메일 상담과 스크린 공유 상담 메뉴도 있습니다.

1 이메일 상담 우리은행 상품 혹은 서비스에 대하여 이메일 안내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단, 이메일 상담 문의가 많을 때는 답변이 지연될 수도 있으므로 빠른 상담이 필요한 경우 전화문의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2 스크린 공유 상담 전화 상담만으로 해결이 어려운 문제가 발생한 경우에, 우리은행 상담원에게 PC 화면을 공유해서 함께 보면서 상담할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zwj 직무인성 면접

인사이트면접이 끝나고 바로 직무인성 면접장으로 이동하였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우리은행 고객센터 ARS 서비스코드 및

ARS 서비스 코드를 사용하여 급속도로 희망하는 업무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우리은행 ARS 서비스

ARS 서비스를 이용하여 급속도로 희망하는 업무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