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유튜브 채널 250만 구독자를 보유한 엔조이 커플 , 최근 결혼 손민수 ♥임라라

유튜브 채널 250만 구독자를 보유한 엔조이 커플 , 최근 결혼 손민수 ♥임라라

유튜브 채널 250만 구독자를 보유한 엔조이 커플 , 최근 결혼 했습니다. 손민수 hearts 임라라는 9년 열애끝애 2023년5월21일 일요일 라움에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MBC 라디오스타 엔조이커플
MBC 라디오스타 엔조이커플

MBC 라디오스타 엔조이커플

2021년 4월 28일 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 웃기는 님과 함께 특집에 출연하여 32년차 선배 개그맨 부부 임미숙, 김학래 커플과 함께 개그 커플 평행이론을 자랑했다. 엔조이커플이 영상 플랫폼을 시작하게 된 계기를 털어놓으며 무명 개그맨 시절 가졌던 어려움을 토로하는 한편, 임라라가 현재의 기업 대표가 된 비하인드 스토리를 풀어내기도 했다. 특히 유튜브 초창기 재정적으로 어려웠던 시절 손민수가 임라라에게 꽃신 이벤트를 통해 감동을 주었던 장면을 회상하며 유튜브 계의 최수종이라는 별명을 다시 한 번 상기했다.

엔조이커플 채널 이야기
엔조이커플 채널 이야기

엔조이커플 채널 이야기

대한민국의 대표 커플 유튜버. 엔조이커플은 코미디언 동영상 크리에이터 1세대로서 성공의 반열에 오르게 됩니다. 2017년 3월 3일부터 시작했으며 영상에는 알.쓸.연.잡, 리브 비하인드, 여웃방 여친을 웃기게 하는 방법, 엔조이 정주행, 엔조이 트립, 엔조이 일상, 엔조이 먹방, 엔조이 헤각장 헤어질 각오하고 하는 장난, 엔조이 개그 영상 등을 올립니다. 2017년 9월 21일 올린 방구 깜짝카메라 영상이 화제가 되고 많은 구독자를 얻었다.

이 영상 하나로 현재 국내 커플 유튜브 순위 1위에 올랐습니다. 원래 방구 몰카는 손민수의 아이디어였는데 , 아직까지도 이 영상 하나 때문에 손민수의 어깨가 올라간 상태로 내려가지 않는다고 합니다.

tvN 유 퀴즈프로그램 온 더 블럭
tvN 유 퀴즈프로그램 온 더 블럭

tvN 유 퀴즈프로그램 온 더 블럭

엔조이커플은 2020년 12월 8일 tvN 유 퀴즈프로그램 온 더 블럭에 출연하여 개그맨 선배인 유재석, 조세호와 만나 커플 동영상 크리에이터 구독자 1위에 걸맞는 입담을 과시했다. 또한 신인 시절 힘들었던 과거를 회상하며 눈물을 보이기도 하였습니다. 한때는 돈이 부족하여 커피 한 잔을 마시는 것도 부담이었을 정도였고 영상 플랫폼을 처음 시작하였을 때 첫 8개월 동안에는 영상 수익이 8만 원밖에 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조회수 1200만 회를 뽐내는 방귀몰카를 통해 커플 크리에이터로서의 이름을 알릴 수 있었고 처음으로 명품도 구매하였으며 이제는 가격을 보지 않고도 맛있는 것을 먹을 수 있다며 뿌듯해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스트릿 개그우먼 파이터

2021년 인기 댄스 서바이벌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를 패러디 엔조이커플은 2021년 Mnet에서 방영되어 화제를 모은 스트릿 우먼 파이터약칭 스우파를 패러디한 자체 콘텐츠 스트릿 개그우먼 파이터를 선보이며 화제를 끌어모은 바 있습니다. 스트릿 개그우먼 파이터를 기획, 제작했고 홍윤화, 홍현희, 김혜선코미디언 같은 중견 희극인부터 신인 희극인들을 섭외했으며 단순히 따라하는 것에서 벗어나 해당 방송 출연진들의 디테일한 특징 및 개성을 잘 분석하고 연기하며 춤까지 연습해서 훌륭한 패러디 작품을 만들었고, 시청자들과 구독자들은 물론이고 방송에 출연한 댄서들에게도 호평을 받았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MBC 라디오스타

2021년 4월 28일 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 웃기는 님과 함께 특집에 출연하여 32년차 선배 개그맨 부부 임미숙, 김학래 커플과 함께 개그 커플 평행이론을 자랑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엔조이커플 채널 이야기

대한민국의 대표 커플 유튜버.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tvN 유 퀴즈프로그램 온 더

엔조이커플은 2020년 12월 8일 tvN 유 퀴즈프로그램 온 더 블럭에 출연하여 개그맨 선배인 유재석, 조세호와 만나 커플 동영상 크리에이터 구독자 1위에 걸맞는 입담을 과시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