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전남 구례 화엄사 또 지리산 치즈랜드, 또 맛집까지

전남 구례 화엄사 또 지리산 치즈랜드, 또 맛집까지

코로나가 다시 잠잠해지면서 해외여행을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비행기며 숙소며 가성비가 엄청나게 좋은 여행지인 베트남 여행에 대해서도 많게 찾아보고 있으실듯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베트남의 추천할만한 도시들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베트남의 북쪽에서 여행을 시작할때 가장 먼저 고려되는 곳인 하롱베이런 베트남의 예쁜 자연을 상징하는 도시 중 하나 입니다. 하롱베이런 유네스코 국제 습관 유산으로 등재되어 있으며 에메랄드 빛의 바다와 우뚝 솟은 석회암 카르스트, 울창한 섬의 숨막히는 풍경을 자랑합니다.

베트남 정통배인 정크 보트를 타고 베이를 탐험하는 것은 빼 놓을 수 없는 권장 액티비티입니다. 관광객들은 숨막히는 풍경 속을 배를 타며 직접 볼 수 있고 중간중간 숨겨진 동굴을 다니면서 하롱베이의 매력에 빠지게 됩니다.


스페인 마요르카
스페인 마요르카

스페인 마요르카

첫번째 마요르카 직항은 없습니다.. 바르셀로나에서 마요르카로 가는 방법을 이용해야합니다. 바르셀로나는 대학 수강생 시절 갔던 최고의 여행지로 자신이 연마다 도전달하는 스페인어 공부의 원동력입니다. 인천시 바르셀로나 항공권 약 130만원1인,왕복 뮌헨 경유 1회 이코노미석 바르셀로나 마요르카 항공권 약 8만원1인, 편도 바르셀로나 숙소 약 15만원 1박 시내 돌아다닐거라 굳이 호화호텔은 필요없을 듯 싶습니다. 마요르카 숙소 약 20만원50만원 1박 45성급 워터파크 딸린 호텔기준 허니문이니 비즈니스를 알아봤지만 아무리봐도 사치다.

아직 저희 예비부부는 20대이므로 튼튼한 두 무릎을 감싸앉고 이코노미를 가자 마요르카는 스페인의 휴양지로 우리나라의 남해 느낌인듯 싶다

에코리움의 하이라회 열대관
에코리움의 하이라회 열대관

에코리움의 하이라회 열대관

에코리움을 강력히 권하는 이유가 바로 이 열대관로 보입니다 저희 부부는 해외여행하면 가장 먼저 떠상승하는 이미지가 동남아의 비행기에서 내려 공항을 빠져올 때 느끼는 그 후덥지근한 더위와 습도입니다. 이전까지 아이들도 태어나고, 코로나로 해외 여행을 나가지 못해 이 여행의 이미지가 그리웠는데. 에코리움 열대관에 들어서자마자 우리들이 그리워하던 동남아의 그 더위와 습도가 거의 완벽히 재현되어 있어, 관람 내내 저와 와이프는 우와우와를 연발했습니다.

열대지방의 기후와 습도 뿐만 아니라, 전시관 구성도 밀림을 연상 시키는 구성으로 이 열대관만 보는 것만으로도 이 곳에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 열대관 입장 시 팁을 좀 드리면, 전시관이 너무 덥고 습하기 때문에.. 입장 전 락카에 겉옷은 보관하고 진입하는 것을 추천드렵니다.

태국 끄라비

첫차례 휴식지 후보입니다. 첫번째 태국 끄라비는 . 남자친구의 휴양 이라는 니즈와 너무 휴양은 재미없어 하는 나의 니즈를 반반 담고있는 여행지다. 그리고 비행시간이 짧아서 이게 너무 좋습니다. 비행시간 길면 진짜 너무너무 심심하고 짜증난다. . 근데 또 비행시간이 짧으면 사실 아이 데리고 가기도 더 수월해서 나중으로 미뤄둬야하나 싶기도 하고. 아무튼 끄라비는 예산이 괜찮아서 5성급 고급 리조트 호캉스 3박 시내 자유관광 4박 정도로 7박8일이면 나름 가성비누가 쓰느냐에 따라 가성비인지. 가심비인지로 나뉜다는 마법의 단어 로 다녀올 수 있는 그런 여행지입니다.

음식물 관광 타이완 섬 지역 타이페이

대만의 수도금리 대만의 대표되는 여행지인 타이페이런 인천공항에서 약 2시간 30분의 짧은 비행시간과 저렴한 가격 덕분에 연마다 인기 있는 여행지로 꼽히고 있습니다. 대만은 아열대성 기후로 썸머 평균 기온은 38degC, 겨울 평균 기온은 15degC 내외로 우기가 깁니다. 스린 야시장, 사대 야시장, 라오 허제 야시장 등 여러가지 야시장을 통해 입맛에 맞는 타이완 섬 지역 음식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타이페이의 홍대라고 불리는 용캉제는 차와 선물용 펑리수 등 여러가지 쇼핑 아이템들로 가득합니다.

위 사진들처럼 구글지도 로드뷰스트리트뷰로 해외관광 나라를 미리 구경하고 돌아다녀 보실 수 있습니다. 꽤나 재미있습니다.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신혼관광 프로그램

신혼여행에서 중요한 것은 부드러운 추억을 만들어 남기는 것입니다. 그러한 추억을 만들어줄 수 있는 프로그램도 많게 있습니다. 제주도에서는 헬기를 타고 동경하는 오름과 바다의 풍경은 잊을 수 없는 추억이 될 것입니다. 또한, 파리에 있는 에펠탑 앞에서 기념샷을 찍는 것을 신혼여행을 계획하면 더욱 유쾌한 추억을 만들어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신혼투어는 물론 다른 여행이라도 여행을 계획할 때 늘 염두해 둘 점이 있습니다.

첫째로는 계획을 충분히 세우는 것입니다. 어디를 가고, 언제 가고, 무엇을 할지 계획을 세우면 여행을 더욱 순조롭게 즐길 수 있습니다. 둘째로는 현장 문화와 관습에 대한 이해입니다. 각 나라마다. 문화와 관습이 다르기 때문에, 방문하는 나라에서의 행동 예절과 문화에 대해 충분히 조사하고 파악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마지막으로는 안전에 대한 강조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스페인 마요르카

첫번째 마요르카 직항은 없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에코리움의 하이라회 열대관

에코리움을 강력히 권하는 이유가 바로 이 열대관로 보입니다 저희 부부는 해외여행하면 가장 먼저 떠상승하는 이미지가 동남아의 비행기에서 내려 공항을 빠져올 때 느끼는 그 후덥지근한 더위와 습도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태국 끄라비

첫차례 휴식지 후보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