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21개월 아기랑 베트남 첫 여행 요약 하노이 경유 푸꾸옥 여행

저는 지난 4월, 그랜드조선 부산호텔로 때 이른 바캉스를 다녀왔는데요그때 즐겼던 그랜드조선 부산호텔의 아리아 조식뷔페 후기를 작성해보려 합니다. 그랜드조선 부산 디럭스 오션뷰 킹 룸과 수영장 후기는 아래 글을 참조하세요 부산 여행 맛집 정보는 아래 글을 참조해주세요. 아리아는 그랜드조선 부산호텔 로비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정문 입구에서 들어가면, 우측 뒤편으로 위치하고 있는 아리아의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조식이 끝난 후 정비중인 아리아의 모습입니다. 아리아 내부는 이렇습니다.

2일차는 푸꾸옥 첫 날, 구경, 웨일스파

오전에 롯데호텔 조식 먹고 체크아웃. 클럽라운지는 을씨년스러웠는데 일반입장하는 조식이 진짜 맛있고 좋았따 하노이 국내선 타러 8시반 출발. 오후12시14시 푸꾸옥 도착. 16시 빈펄 리조트에 셔틀버스로 도착. 호텔 체크인 하고 저녁 먹으러 그랜드월드 갔음. 그랜드월드 내에 마담터우 라는 식당 감 저녁먹고 그랜드월드에 있는 웨일스파한국인이 운영하고 한국인들이 많이 가는 마사지샵 가서 남편과 아들은 마사지, 아내는 젤네일 받음.

젤네일 받은 웨일네일 1층이 웨일마트여서 물 몇개 사가고 호텔에서 하루 끝. 육퇴 후 방전 3일차는 빈펄 사파리, 빈원더스의 아쿠아리움, 킹콩마트 빈펄사파리를 가기위해 여행을 계획했다.

해도 과언이아니여서. 앞으로 3일을 아침마다. 빈펄 사파리를 가게됩니다.

룸, 킹베드

스튜디오보다. 한 단계 높은 킹베드 룸으로 예약을 했습니다. 거실과 침실이 분리가 되어 밤에 육퇴를 하고 따로 놀 수 있어 킹베드 룸으로 선택 했어요. 킹베드 룸도 마운틴뷰로 하면 가격이 더 올라가는데 겨울 시즌이 아니라면 굳이 할 필요가 없어 보였습니다. 늘 신경쓰이는 모서리들도 삐죽한 곳들이 잘 없어서 조금은 안심이였어요. 공기가 좋은 니세코지역인데도 방 안에는 공기청정기까지 있었답니다. 거실과 침실이 유리로 분리가 되어 있고 자동 블라인드가 있어 필요시에 버튼 한 번으로 완벽 차단해 준답니다.

호텔 내부에 온천도 있고 수영장도 있어 손 씻는 정도 이외에는 사용하지 않았던 욕실입니다. 씻고 싶을 때는 온천에 가서 씻었습니다. 샤워실로 가는 곳에 작은 턱이 있어서 아이가 몇 번 넘어졌어요. 주의하셔야 합니다.

5일차는 또또 빈펄 사파리, 고급 휴양지 수영, 킹콩마트, 저녁은 호캉스

마지막 사파리를 즐기기 위해 오전에 또 사파리 버스 오픈런 하고 맹수들을 실컷 봄. 기념품 좀 사고 이제는 익숙해진 빈펄 버스를 능숙하게 타고 호텔에 와서 오전 남은시간은 수영장에서 보냈다. 점심은 또 호텔에서 먹고 메뉴가 조금씩 달라져서 많이 질리진 않음, 애데리고 다니기도 호텔이 편함 셋다. 뻗어서 낮잠을 잤다. 오후에는 킹콩마트 가는 빈펄버스 타고 존스투어Johns tour 라는 정류장에서 내리고 진주가게랑 카페 주변 놀다가 킹콩마트 가서 기념품 사고 집갔다.

다음날이 남편 생일이어서 호텔에서 생일케이크를 준비해줬습니다.

수영장은 25m 레일 2.5개 정도 넓이정도에 개인 프라이빗 수영장처럼 사용했어요.수영장을 사용하는 사람이 정말 없어서 3박 4일간 마주친 사람이 몇 명 없어서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럭셔리호텔답게 수영장 물속에 진동스피커를 설치해 놔서 수영하는 동안에도 음악을 들을 수 있어요. 그리고 아이용 구명조끼 가져오실 필요가 없어요. 아이용 구명조끼가 수영장 곳곳에 배치되어 있어요.바람도 쉽게 넣을 수 있는 에어펌프도 있어요. 몸체를 녹일 수 있는 미니 자쿠지는 3개가 있고요. 사람이 없습니다..

보니 아이가 소리 지르거나 물장난을 자기만의 방식으로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은 시간이었어요.다만 안전요원이 따로 없어서 부모님들의 각별한 조심을 필요해 보여요. 샤워실은 큼직 막한 부스가 3곳이 있고 습식 사우나도 있습니다. 내부에 샤워용품들이 다.

다음날 모닝조식

조식은 인당 요금49,000원 에서 얼리 해피아워6시반8시 까지입장하신다면15프로 DC 메뉴판에 있는 음식을 주문해서 드셔도 되요 .스테이크 비용추가있고,나머지는 free 어린이 식기도 제공받았어요.컵까지 베이글과 에그는 주문한 음식 뷔페 즐기기따뜻한음식과찬 음식은 따로 위치해 있어요 귀리죽으로 이유식먹는 아이는간이 되지않았으니,충분히 잘먹었어요어린친구들아침대용으로귀리죽전복죽무가당 요거트과일요구르트우유빵 등으로충분히 아이들도 아침 해결되요어른도 좋지만,아이들도 먹을수 있는 메뉴가 있으니좋았어요 조식 디저트로 음료빵, 과일, 요거트모두 훌룡했지만,빵들이 특히나 맛있었거든요?1층 베이커리에 판매중이던빵의 종류들이조식코너에서도 볼수 있었어요.퀄리티 굿 조식도 너무 맛있었고,확실히 호텔 조식은완전 후회없는 선택다음에 또 가도 호텔 조식은사랑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2일차는 푸꾸옥 첫 날, 구경,

오전에 롯데호텔 조식 먹고 체크아웃.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룸 킹베드

스튜디오보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마지막 사파리를 즐기기 위해 오전에 또 사파리 버스 오픈런 하고 맹수들을 실컷 봄.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