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박세리 선수도 사용하는 에어프라이어, 비엘홈 오븐형 에어프라이어 대용량 올스텐 16L

박세리 선수도 사용하는 에어프라이어, 비엘홈 오븐형 에어프라이어 대용량 올스텐 16L

호박꿀밤고구마입니다. 오늘은 에어프라이어에 대해 포스팅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컨벡션 오븐 내부에 선풍기를 설치하여 공기를 강제로 대류 시키는 오븐. 쉽게 말해 헤어드라이어나 열풍 건조기를 오븐으로 만든 것입니다. 에어라는 의미에서 알 수 있듯이, 가열된 공기를 통해 식품을 조리하는 도구입니다. 수증기로 찌는 방식에 비하면 에어프라이어는 비교적 마른 공기를 통해 고온으로 가열한다고 할 있습니다. 고온 마른 공기를 뿜다. 보니 음식 표면이 마치 튀긴 것처럼 바삭바삭하게 됩니다.

오래되어서 눅눅한 치킨을 부활시키는데도 최적입니다. 최초로 2010년 필립스가 에어 프라이어를 공개한 이후 특히 북아메리카와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이와 같은 기구의 수요가 상당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imgCaption0
재원전자 AF1004D

재원전자 AF1004D

오늘기준으로 9.8만원입니다. 현재 네이버 스토어에서 에어프라이어를 주력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올 스테인리스이며 3년이나 무상 as가 됩니다. 용량은 14L이고 내부투시창으로 되어있습니다. 온도는 최대 220도까지 조절가능하며 디지털 디스플레이입니다. 현재 다나와, 네이버 기준으로 1등 제품입니다. 비교적 최근 동안 제품이 나왔고 순위가 1등이면 말이 따로 필요 없을 거라 생각합니다.

422 요리는 장비빨 AF13L 올스텐 에어프라이어

상단에 열판이 있는 싱글 히팅 포인트 방식이지만 열전도율은 올리고 시간은 단축시키는 에어프라이어입니다. 세척이 간편하고 작은 흠집에도 안정된 통 스테인리스 304 재질로 제작되었습니다. 애프터 쿨링 시스템이 탑재되어 있어서 조리가 끝나거나 일시정지 상태에서도 1분 정도 팬이 회전하여 열을 식혀줍니다. PDC 모터로 힘찬 바람이 나와 뜨거운 열로 빠르게 맛있는 요리를 만듭니다.

기름받이에 손이 베이지 않게 마감 처리가 잘 되어 있습니다. 3단 조절 트레이와 밝은 조명 그리고 이중 강화 유리 문이 특징입니다.

에어프라이어의 원조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추천입니다. 바스켓 형으로 분리하여 물 세척이 가능하여 편리합니다. 2년간 무상 AS가 가능합니다. 평평한 바닥보다. 40 더 강력하게 열풍으로 순환시켜주는 기능이 있습니다. 바스켓 주변의 뜨거운 공기를 순환하여 기름이 없어도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음식이 가능합니다. 단순한 다이얼 조작 방식으로 어르신들도 쉽게 작동할 수 있습니다. 소량으로 단순한 요리를 할 때 추천합니다.

1단계 우리집에 맞는 용량

에어프라이어를 써본 사람들의 후기들을 보시면 공통으로 작아서 불편하다는 후기가 많습니다. 실제로 많은사람들이 거거익선이라고 크면 클수록 좋다고 합니다. 한번 조리시 10분 넘게 사용하는 게 기본일 텐데 스스로가 먹으려는 양이 한 번에 들어가지 않으면 조리시간이 엄청나게 늘어나고 귀찮게 됩니다. 에어프라이어 용량을 고를시 가구원의 수 혹은 주로 어떤 유형의 음식을 조리할 건지 기준으로 결심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또한 원룸에서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모든원인을 막론하고 크기가 작은 걸 추천드립니다. 자취를 해보신 경험이 있으시다면 사실 토스트기 하나도 주방에 있으면 답답해집니다.

422 요리는 장비빨 시즌2 AF12L

이 제품은 정말 추천해드리고 싶은 제품입니다. 현재 80000원으로 최저가 형성되어 있습니다. 스펙을 살펴보시자면 용량 12L 올스테인리스로 되어있습니다. 소비전력 1500W 조작 터치 디지털디스플레이 요리 내부투시창 내부조명 로티세리 식품건조 해동 자동요리메뉴 10개 부가 자동열방지 온도조절 최대 210 시간조절 최대 60분 크기가로 x세로 x깊이 330x375x370mm 가격대비 스펙이 제일 깡패로 보입니다.

하단 그릴만 분리

바스켓 바닥에 있는 평평한 그릴만 분리할 수 있는 방식입니다. 무요건 저렴한 게 중요합니다.면 단번에 많은 양을 조리하지 않는다면 장점 다른 방식에 비해 저렴하고, 동일용량일 때 비교하면 본체의 크기가 좀 더 작아서 공간을 덜 차지해요. 단점 조리된 음식을 집게로 하나하나 건져야 해요. 양이 적을 땐 괜찮지만 양이 많을 땐 한 번에 꺼낼 수 없어 불편하죠. 또한 막 작동하고 난 에어프라이어는 내부가 매우 뜨거우므로 손이 데이지 않도록 조심하며 음식을 꺼내야 합니다.

최저가 35000원으로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넣어보았습니다. 딱 30000원대 라인상품 중 가장 순위가 높았고 최근 동안 나온 제품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재원전자 AF1004D

오늘기준으로 9.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단계 우리집에 맞는 용량

에어프라이어를 써본 사람들의 후기들을 보시면 공통으로 작아서 불편하다는 후기가 많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422 요리는 장비빨 시즌2

이 제품은 정말 추천해드리고 싶은 제품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