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효성티앤씨 배당수익률과 주가 흐름

효성티앤씨 배당수익률과 주가 흐름

주식일기장효성티앤씨 화재는 나일론공장이며 주력제품인 스판덱스에는 큰영향이 없는것같다. 차트를 보며 고점대비 120 떨어진 수치다. 요즘 세계 여러 이슈로인해서 주가에 안좋은 영향을 더 받았는데. 빨간선으로 표시한 박스권으로 상승하지 못하면 추가하락 가능성이 있습니다. 보라색선이 112일선인데 57만원 정도가됩니다. 57만원을 뚫는다면 다시상승 가능성이 높아질 것으로 생각합니다. 그럼 언제쯤 추가 매수를 하는게 좋을까?높은 가격에 사더라도 박스권에 진입하면 사는게 좋을것으로 판단됩니다.

바닥밑에 지하실이 있을 수 있기때문입니다.


imgCaption0
탑텐지오지아등 보유한 신성통상과 협업한 친환경 상품 대거 선보여


탑텐지오지아등 보유한 신성통상과 협업한 친환경 상품 대거 선보여

효성티앤씨는 이번 전시회에서 국내 1위 SPA브랜드명 lsquo;탑텐rsquo;과 캐주얼 웨어 브랜드명 lsquo;지오지아rsquo; 등을 보유한 신성통상과 계획적으로 협업한 여러가지 패션 물건을 선보입니다. 특히 신성통상의 친환경 의류 라인 에코리아ECOREA 티셔츠, 바람막이 상하의 세트, 핸드백 등은 효성티앤씨의 대표 리사이클 섬유 리젠으로 만들었습니다. 이 외에도 전시부스 내 친환경 리사이클 섬유 lsquo;리젠rsquo; 등으로 제작한 여러가지 패션브랜드의 제품들을 소개합니다.

무신사 스탠다드의 티셔츠와 양말, 닥스셔츠의 넥타이, 무인양품엘에이알의 운동화 등을 선보이며 친환경 패션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국내 중소 원단 협력사 9곳을 지원하기 위한 공동부스도 마련했습니다.

올해로 23회째 맞는 프리뷰 인 서울, 8월 24일26일 코엑스서 개최

한국섬유산업연합회회장 이상운가 주최하는 프리뷰 인 서울은 올해로 23회를 맞았습니다. 전시회는 8월 24일부터 8월 26일까지 서울 코엑스 1층 A홀에서 3일간 진행되죠. 효성티앤씨, 태광산업대한화섬, 경방 등 국내외 섬유패션업체 311개사524부스가 참가했습니다. 24일 개막행사에는 한국섬유산업연합회 이상운 회장, 산업통산자원부 장영진 제1차관 등이 참석했습니다.

개막행사에 앞서 열린 친환경 섬유패션 정책 간담회에서 이상운 섬산련 회장은 국내 섬유산업의 친환경 전환은 생존비책이자 산업구조 고도화 추세에 따라 계획적으로 경쟁우위를 확보할 수 있는 기회라고 강조했습니다.